메인크루(MANECREW)는

'일상 밖의 즐거움 (Live Off Grid)'을 주제로

마틴과 찰리, 그리고 태니 캐릭터의 라이프스타일을 유쾌하고 재미있게 그려나가고 있으며,

메인크루만의 메시지를 담은 캠핑/아웃도어 용 패션 제품으로 여러분들에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MISSION

메인크루는 일상을 떠나고 싶은 이들을 위해 필요한 경험과 이야기를 디자인합니다.


Our goal is to design experiences and stories for those who desire to escape their everyday lives. With us, you can leave your daily life behind.




STYLE

메인크루는 자유, 서핑, 자연을 컨셉으로, 자신에게 충실한 삶을 살며 행복을 추구하는 크리에이티브 아티스트 그룹입니다. 우리는 "일상 밖의 즐거움"이라는 라이프스타일을, 캐릭터를 통해 기발하고 열정적으로 표현합니다.


We are a group of passionate artists who believe in living to the fullest. Our characters are created based on MANECREW’s ethos: freedom,surfing and nature.

We express our passion through our characters, who live the stories we create. They will help you unplug yourself from everything.




CHARACTER

Martin

마틴은 다양한 운동을 좋아하는 액티브한 성격으로 주지수와 서핑, 그리고 캠핑을 

즐기는 메인크루의 리더입니다.


언제나 크루들을 먼저 챙기고,

하고 싶은 것이 생기면 바로 실천에 옮기는 실행력이 뛰어난 친구 입니다.


Charlie

찰리는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로서, 음식과 요리를 좋아하는 쉐프 출신의 여행가입니다.


핫소스를 너무 좋아해 모든 음식에 뿌려 먹을 정도로 매운 음식을 좋아하지만 내성적이고 차분한 성격입니다.

Tani

태니는 자연을 사랑하는 클라이밍 전문가이자 어떠한 노래에도 몸이 먼저 반응하는 댄서입니다.


흥이 넘치며 밝은 에너지로 언제나 

크루의 분위기 메이커를 담당합니다.







PHILOSOPHY

'누군가의 삶을 변화시킨다'는 가치는 언제나 모두의 시작점이자 종참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일상에서 겪는 일들을 즉시, 쉽게, 즐겁게 해결해 나가며, 장기적인 관점에서 "오늘 우리가 하는 일은 무언인가?" 라는 질문을 던지며,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Every day we pose ourselves a basic question, “What is our goal?”

Our goal is to positively impact others’ daily lives with something small but enjoyable that we ourselves enjoy creating.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구글 플러스
floating-button-img